<마성소국밥&족발>은 둔산동 대전시청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 가게이다

가게 외관

 

메뉴판
가게 내부
밑반찬

소고기무국 같은 것이 밑반찬으로 나오는데 맛있다

족발 小

맛은 평범했고

양은 좀 적은듯 했다

상세 샷

 

서비스로 주신 천엽

이 날 간은 없다고 했다

그리고 주말 주문은 안된다고 적혀있었다

족발 中

중짜리를 추가로 주문하였는데 앞서 주문했던 소짜보다 퀄리티가 많이 좋았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뜻한 족발이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

양도 일반적인 소-중 차이보다 많아 보였다

 

맛있었다.

부드럽 쫄깃~!

육사시미

이 집은 육사시미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大짜리를 시켰는데 나오자마자 다른 분들이 폭풍흡입을 해서 반 정도 남은 양이다(감안)

쫀득하니 맛있었다!

 

<냉면 편>

밑반찬

간&천엽이 서비스!

냉면 7,000원

 

무엇보다 현재 시점 7,000원이란 가격이 너무 큰 장점이다!(점심특선 아님)

맛도 괜찮은 편이다!

가성비 만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