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의 첫 식사는 아랫장 시장에 있는 향촌국밥이란 곳을 가기로 했다

가게 외관

국밥집들이 워낙 많아 찾기가 좀 힘들었는데 다행히 잘 찾아갔다

2024년 1월 1일 점심시간
메뉴판
밑반찬

이 집의 김치는 다른 순천 김치들과는 좀 다른 독특한 맛이었다

서비스

삶은 미나리, 머릿고기, 찰순대가 서비스로  나왔다

이게 서비스라니....정말 어마어마한 집이다....

찰순대국밥

찰순대국밥이라는 표식이 뚜렷하게 올려져있다 ㅎㅎ

막창순대국밥

향촌국밥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막창순대라니 과연 어떤 것일까?

부추가득인 점이 좋음

순대국에 콩나물 들어간 거는 별로 안좋아하긴 함

그럼 내용물 비교샷 들어갑니다

찰순대국밥

순대국밥의 순대를 찰순대로 사용하는건 처음 봄.

신기하다.

막창순대국밥의 막창순대

막창 안에 순대 소를 집어넣었다

와 이런 조합이 가능했다니....

막창 부분이 좀 질겨서 이빨 약한 분들은 조금 힘들 수 있다

서비스로 나온 미나리도 듬뿍 넣어서 먹고

머릿고기도 척척 얹어서 같이 말아 먹었다

맛있었음. 맛집 인정!

재방문의사 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