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졸업한 태평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두부버섯전골 요리집

태평초등학교 주변에 뭐 먹을데 없나 하고 지도를 살펴보다가 발견한 가게인데 저녁시간대에 가보니 대기 인원들이 상당히 많았다

가게 외관

내가 마지막 줄이었는데 이후로 더 이상 대기는 없었다

메뉴판

내가 검색했을때보다 가격이 꽤 많이 올랐다

밑반찬

전체적으로 맛있는 편

깍두기도 신선

고기 소스

기본으로 제공되는 생두부+들기름 김치볶음
아무 양념없이 그냥 생두부만 먹어도 맛있고 뭔가 간이 맞다

두부버섯전골 2인

낙지와 각종 버섯, 두부, 대파, 미나리, 애호박 등이 푸짐히 올라가있다

탱글 낙지 보양식

샤브용 소고기
두께와 맛이 딱 좋았다

대기 오래 기다렸다고 두부김치 서비스로 또 주심
여기 사장님 친절하시다. 믿음직-

보글보글

솔직히 진짜 맛있었다

고기도 익혀먹고

너무 맛있어서 두부사리 2개+야채 추가함

저 위만큼 넣었는데도 야채가 이만큼 남음

후식으로 맷돌로 간 콩물 나옴
진하고 고소했다

생각치 않게 상급 맛집 발견!
적극 추천한다!

+ Recent posts